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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시스트마케팅 쇼핑몰 월매출 70만원에서 500만원 증가 사례

시베리안곰 2021. 6. 8. 11:59

"위탁 공급사가 제 판매량을 보고, 공급사도 상품 리뉴얼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제 걱정이 무안할 정도로 너무 팔려서,

대출을 알아보면서 본격적으로 해보고자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어시스트 마케팅은 매출 증진을 위한 종합 솔루션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차별적인 작업보다 확실한 효과를 보여드리기 위해, TO에 제한을 두고,

저희의 가치를 알아봐주시는 고객들과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을 문의하시기 전에, 전문가 칼럼과 포트폴리오를 읽어 보시고,

방향성이 맞다고 생각하시면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문의 : 어시스트마케팅
어시스트마케팅 홈페이지 : http://www.assistmarketing.co.kr/

긴 말 없이, 해당 고객의 결과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해당 고객은 저희가 작업 시작 후 4월 말 이후부터 매출액이 증가를 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비록 위탁 상품일 지라도, 기존보다 7배의 매출이 늘었음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상위노출 솔루션? NO! 매출 증진을 위한 솔루션

어시스트 마케팅입니다.

 

해당 고객은 위탁 상품으로 쇼핑몰을 시작한지 6개월도 채 안되신 고객이었습니다.

"처음 시작한 쇼핑몰 위탁으로 시작했는데, 매출이 너무 안 나와서 고민이었습니다"

"위탁 상품 특성상, 차별성이 없어서 판매가 거의 일어나지 않았어요"

"가격도 최저 금액이 정해져 있어서 가격으로도 승부를 보지 못했어요"

 

해당 고객은 정말 힘들어 하시며, 쇼핑몰을 포기해야 할까 고민을 하시면서, 저희 어시스트 마케팅에 문의를 해 주셨습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어떤 작업을 했기에 매출액이 이렇게 빠르게 늘어날 수 있었을까요?

 

대표적인 사례 하나만 예시로 설명해드리자면, 해당 고객의 경우 에어건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어시스트 마케팅은 에어건에 대한 키워드와 잠재 고객층을 분석을 시작하였습니다.

분석을 통한 결과로 에어건의 주 고객층은 30대, 40대 남성분들, 엔지니어 관련 직업이 높은 점유율을 보였습니다.

 

이 고객층의 경우에는 상품을 구매 할 때 "수치, 성능"과 같은 실제적인 데이터를 선호를 하기 때문에, "에어건 성능을 어필하는 썸네일 제작"으로 고객층에 시선을 돌렸습니다.

 

그 결과, 상품에 대한 자연 유입이 일어나고, 유입 대비 구매율이 증가하게 되어,

위와 같은 결과를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시스트마케팅

 

위탁 매출 월 70만원에서 1달 후 월 500만원으로 상승한 사례 : 어시스트마케팅

상위노출 솔루션? NO! 매출 증진을 위한 솔루션어시스트 마케팅입니다.해당 고객은 위탁 상품으로 쇼핑몰을 시작한지 6개월도 채 안되신 고객이었습니다."처음 시작한 쇼핑몰 위탁으로 시작했는

www.assistmarketing.co.kr

 

 

* 이 글은 링크쥬스 사이트로 인해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 받았습니다.